본문 바로가기

홈 케어, 관리/전기, 조명, LED등

전등(거실,부엌,방등,현관등) 설치 작업입니다(인천 삼산동)

안녕하세요.

갤럭시 종합설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작업은 거실 등, 부엌 등, 방등, 베란다 등, 식탁 등 설치 작업과

​화재 감지기, 연기감지기 교체 작업입니다.

작업 내용-

기존에 등들은 다 제거된 상태이고요. 리모델링을 새로 하시면서 조명을 전부 새로 설치합니다.

오래돼서 때가 많이 타서 미관상 보기 안 좋은 화재감지기, 연기감지기도 교체 작업입니다.

리모델링을 하시면서 도배를 깔끔하게 하시고 선을 따로 빼주셧네요.

저 선을 뽑아서 브라켓을 설치하고 조명을 달면 됩니다.

때가 많이 탄 화재감지기, 연기감지기도 교체합니다

거실 등입니다 1,2구로 나뉘어서 킬 수 있습니다

요즘에 많이들 설치하시는 LED 라운드엣지 방등, 부엌 등, 거실 등입니다.

처음에 봤을 때 커버가 한지 같았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커버는 한지가 아니고 고급 재질 아트솔이라고 하네요.

아트솔은 우수한 빛 확산력, 습기에 강하고, 탁월한 복원력을 갖추고 있다네요.

연기감지기와 화재감지기도 교체해서 인테리어가 더 깔끔하네요.

전등을 다 설치하고 이상 없는지 테스트까지 마무리되었습니다.


- 시공 문의 -

갤럭시 종합설비

전화 문의 : 010-8803-9579

카카오톡 문의 : kwanjin87

https://open.kakao.com/o/sR98p6lb

이메일 : kwanjin87@naver.com

- 지 역 -

서울, 인천, 부천,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