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설비/학교, 공공기관

체육시설용 메쉬휀스 기둥을 활용한 출입문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갤럭시 종합공사입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전문적인 공사까지 다양한 공사 경험이 풍부한

갤럭시종합공사와 함께하세요!

 

강남구 봉은테니스장 체육시설물 휀스에 출입문 설치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출입문의 설치 목적은 기존 출입문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현장 이동에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고자 메쉬휀스 출입문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체육시설물(운동장, 야구장, 테니스장 등)어디에나 메쉬, PVC망, 그물망 등 다양한 부자재를 이용해 현장 여건에 맞게 설치 가능한 제품으로 각종 시설물을 보호하고 스포츠 활동에 있어 공을 줍는 등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해,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는 휀스 망의 종류입니다.

현장 의뢰 내용

1. 메쉬휀스 철거 및 메쉬휀스 양문도어 설치

2. 안쪽 바깥쪽 다 열리도록 설치

3. 메쉬휀스 도어클로저 및 스프링 설치

제품 설명 및 작업 진행 방법

제품 설명: 메쉬휀스 양문도어 높이 1.8M 길이 900*900 메쉬휀스 도어, 메쉬휀스용 경첩, 아연도금용 스프링, 아연합금 도어클로저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였고 필요한 공구로는 그라인더, 임팩, 티그용접, 연마석, 등을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작업 방법: 메쉬 휀스 양문 도어를 설치할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너비, 높이 및 깊이를 재고 적절한 크기의 대문을 주문합니다. 대문 설치 전에 작업 공간을 정리하고 필요한 공구를 준비합니다. 기존 메쉬휀스 철망을 제거하고 기존에 기둥과 메쉬휀스 양문도어에 경첩을 가접을 한 후에 양문도어의 문의 수평 및 문이 원활하게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 후 용접 작업을 진행합니다. 용접 작업 후 연마 작업 및 스프레이로 도색 후 현장 정리 정돈 후 작업을 완료합니다.

작업 TIP ~☆

보통 기존 휀스 철망의 간격은 1930 이며, 휀스경첩등의 길이를 제외하면 900*2 양문도어를 제작하면 됩니다.

시공사례( / 후)

시공사례(전 / )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휀스망 및 기타 시설물을 철거해 줍니다.

문의 수평 및 열고 닫히는지 확인 후 용접 작업을 진행합니다.

양쪽 위아래 용접 작업을 진행합니다.

양문도어에도 경첩을 달아 줍니다.

전체 용접 작업을 진행 후 연마 작업 및 스프레이를 통해 도색을 진행합니다.

문이 잘 열고 닫히는지 잘 잠기는지 수평 작업을 확인합니다.

입구 쪽 도어에 자동으로 닫힐 수 있도록 도어 클로저를 설치해 줍니다.

도어클로저, 도어 스프링을 설치해서 자동으로 문이 닫힐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봉은테니스장 체육시설용 메쉬휀스에 출입문 설치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메쉬휀스 출입문 설치 전 가장 중요한 작업은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해야 합니다. 기성품 제품이 아니기에 정확한 치수를 측정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각종 공사 유지 보수 시설물 관리 전문 업체입니다.

긴급공사 / 책임시공 / 합리적인 견적

세금계산서,견적서,각종서류(나라장터)발행가능합니다.

- 시설물 유지 보수 공사 시공사례 -

 

찢어진 비구방지망 그물망 보수 및 교체 작업

안녕하세요. 갤럭시 종합공사입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전문적인 공사까지 다양한 공사 경험이 풍부한 갤럭시종합공사와 함께하세요! 체육시설물(운동장, 야구장, 테니스장 등)어디에나 메쉬, PV

mansright.tistory.com

 

 

축구골대 페인트 도색 및 축구네트 교체 작업

안녕하세요. 갤럭시 종합공사입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전문적인 공사까지 다양한 공사 경험이 풍부한 갤럭시종합공사와 함께하세요! 철재용 축구 골대는 세월이 지나면 특성상 녹이 슬기 마련

mansright.tistory.com

 

야외 원목테이블 수리 방부 목재 교체 보수 공사

안녕하세요. 갤럭시 종합공사입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전문적인 공사까지 다양한 공사 경험이 풍부한 갤럭시종합설비공사와 함께하세요! 광명 소방서 야외에 사용 중인 목재 테이블 보수 수리

mansright.tistory.com

 

​갤럭시 종합공사에서는

직접 시공과 합리적인 견적을 통해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며 작업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